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갑진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새해 닭띠 운세가 궁금해서 방문하셨나요?

    닭띠생의 운세 및 성격 특징 나이별 운세까지 모든 운세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닭띠생 나이

    2. 닭띠  총체운세

    3. 닭띠 성격 및 특징

    4. 나이별 운세

     

    1. 닭띠생 나이

    1957년 정유생  / 1969년 기유생   /1981년 신유생   /1993년 계유생 /2005년 을유생

     

    2. 닭띠생 총체적 운세

     

    2024년 닭띠는 쉽지 않은 한 해로 많이 힘든 한 해로 보입니다. 사람이 있으면 돈으로 힘들고 돈이 있으면 사람이 힘들게 하는 격이라 무엇 하나도 마음 편할 날이 없는 형국입니다. 

     

    자기 관리가 뛰어나지만 타고난 복이 부족하다 보니 고달픈 삶을 살게 되는 닭띠생은 부모에게는 효심을 다하는 천성을 가지고 있지만, 노력하는 만큼 인정이 없고 대가가 없어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있습니다.

     

    너무 옳고 강직한 성격이다 보니 쉬운 길이 있지만 정도를 걷기 위해 돌아서 가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삼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방이 막힌 것처럼 답답함을 느꼈을 겁니다. 

     

    하지만 2024년 음력 정월을 기준으로 새로운 기운이 들어오게 되면서 일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언제 그랬냐는 식으로 일이 풀리며 전화위복의 한 해를 보내게 되니, 조금만 더 참으시기 바랍니다.  

     

    3. 닭띠생 성격 및 특징

    닭띠생 분들은 용기가 있고 자신감이 넘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성격입니다.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으로 삶에 대한 열정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품고 주변 사람들에게 분위기 메이커라고 불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섬세한 부분이 있으며, 목표 달성을 이루기 위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실행하는 편으로 자신이나 타인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서 신뢰성 있는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를 줍니다.

     

    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여기는 일에 대해서는 타협하기 어렵고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면서 말싸움을 벌이는 경우가 있고 자신에 대해 비판이나 지적을 당할 경우 매우 예민하게 대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이 루틴화 되어있어야 안정적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규칙성이 흐트러지면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유연성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규칙적인 삶이 닭띠생들의 성공비결이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취미를 꼭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4. 나이별 운세

    ✅1957년 정유생

     

    정유생 닭띠분들은 타고난 부모복이 약해서 어렸을 때부터 외롭게 성장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영특하고 잔꾀에 뛰어난 정유생은 외모를 꾸미고 돋보이는 것을 좋아하며 언변과 사교성이 뛰어나 항상 주변에 사람이 넘칩니다. 

     

    갑진년에는 그동안 모아 왔던 사람이나 재물이 액맞이를 하는 격으로 모진 풍파 없이 평안한 한 해가 되겠습니다. 

    힘들 일들이 제자리를 찾게 되고 원기를 충전하고 에너지를 얻으며 배우자와의 관계가 좋아집니다. 

     

    길운이 들어오는 해이므로 계획하신 일들이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 노력하시면 이뤄질 운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969년 기유생

    56세 기유생 닭띠는 자존심이 강해서 본인이 아쉬운 소리를 남에게 하지 못하는 스타일로 사면이 꽉 막힌 것처럼 답답한 시기를 보낼 것으로 보입니다. 나쁜 운이 겹겹이 쌓이는 형국으로 성공은커녕 먹고사는 것도 힘든 시간을 보내왔을 텐데요

     

    열심히 일은 하지만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격이라 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지난 시간입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을 참고 기다린 덕에 이제 열매를 맺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지독하게 힘들었던 시간이 사라지고, 갑진년에는 새 기운이 차고 들어와 고생이 끝나고 대길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1981년 신유생

    신유생 닭띠는 강직한 성품으로 남에게 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며, 부모덕이 약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자수성가를 이루어야 출세를 하고 명예운이 상승됩니다. 

     

    갑진년에는 삶이 안정기에 접어들며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하나두 개씩 풀리게 됩니다.

    특히 음력 생일이 5월 6월이신 분들이 사업이나 자영업을 하신다면 새로운 계약을 하는 길한 해이며, 도전하는 모든 것들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운이 들어옵니다. 

     

    아무리 좋은 운이 들어온다고 해도 자만심이 넘치면 그 틈으로 액운이 끼어서 들어오니 겸손한 마음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1993년 계유생

    계유생 닭띠는 내가 노력한 만큼 원하는 대로 일이 흘러가지 않아 좌절하고, 고통의 시간을 보내왔을 텐데요. 

    갑진년에 들어오는 대운이 기세를 상승으로 몰고 가고, 대통할 운세를 맞게 됩니다. 

     

    사업운, 직장운, 명예운도 상승하게 되며, 그동안 펼쳐내지 못했던 것들을 드러내고 성공할 수 있는 해로 보입니다. 

    도움을 청하면 도움 줄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구하고자 하면 구할 수 있는 길이 열리는 해이므로  좋은 운세의 흐름을 

    잘 활요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무리하게 확장을 하거나 과도한 욕심은 삼가시고 교통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을유생

    올해 성년이 되는 을유생 닭띠분들은 강한 기를 가지고 태어난 분들로 어느 곳을 가도 기가 눌리지 않고 당당합니다.

    20세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기세가 당당하고 두려울 게 없어 보이며, 활발하고 활동적이어서 크게 되는 사주입니다.

     

    정치인, 공무원, 군인, 경찰관 등 나라밥을 먹는 직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2024년 길운을 맞이하는 을유생 분들은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술술 풀릴 운세이니 그동안  품고 있던 계획들을 마음껏

    펼쳐서 좋은 기운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