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첫인상은 부드럽고 순하게 느껴지지만 내면은 누구보다도 강인한 외유내강의 전형적인 모델인 양띠입니다.
계묘년은 마치 대문이 활짝 열린 것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가 가득한 양띠생 운세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양띠생 나이
2. 양띠 성격 및 특징
3. 전체적인 운세
4. 나이별 운세
1. 양띠생 나이
1967년 정미 / 1979년 기미년 / 1991년 신미년 / 2003년 계미년
2. 양띠 성격 및 특징
전반적으로 온순하고 천성이 착한 평화주의자들이 많으며, 내향성이 강하면서도 친화력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과 조화롭게 지냅니다.
업무처리에는 꼼꼼하고 신중한 면이 있지만 결단력이 부족해 리더역할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동정심이 강해 다른 사람들을 보듬고 포용해 줄 수 있는 따뜻함이 있습니다.
공무원이나 회사원처럼 안정적인 직업이 적성에 맞으며 기술이나 예술을 이용하여 살아가는 것이 특성과 잘 맞고
주위 사람들과 트러블이 없이 잘 지내지만 속내를 보이지 않아 어떤 생각을 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전체적인 운세
다른 띠에 비해 타고난 복이 많은 양띠는 삶에 있어 고난과 역경이 덜한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성격이 올곧고, 순한 성격이라 사람을 좋아하고 베풀기를 아까워하지 않으나, 내가 베푼 만큼 돌아오는 게 없고, 도리어 당하는 일이 많아서 마음에 상처가 많습니다. 내 마음을 헤아리는 사람이 적어서 본의 아니게 구설, 시비에 놓이기도 하며 외로움을 느끼고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3년에도 운세가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었으며 무난한 한 해를 보냈을 터인데 2024년 갑진년에는 더욱 좋은 운기가 들어와 모든 일에 희망적 이어 보입니다. 손재주가 많아서 한 우물을 파는 분들이 많으며 인내심도 강하여 잘 참고 버티는 특징이 있어 먹고사는데 큰 걱정은 없습니다.
갑진년에도 좋은 인복이 있어 귀인이 들어오고 연애운도 좋아 미혼일 경우 베필을 만날 운이며, 선한 마음으로 베풀었던 일들은 좋은 열매가 되어 돌아옵니다.
내가 손해르 보더라도 퍼주기를 좋아하는 자신만의 철학과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옳다고 싶으면 직진하는 성향으로
자칫하며 베풀고도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사람을 믿고 동업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겠습니다.
시비수, 관재수만 조심하시면 큰 탈 없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4. 나이별 운세
2003년 계미생
계미생 양띠는 머리가 영특하고 지혜롭게 업무처리를 하는 능력이 다분한 띠입니다.
이제 막 대학생이거나 군대를 간 사회 초년생들 해당되며, 갑진년에는 안정을 찾는 한 해로 합격운이 좋아 자격증이나 취업이나 합격할 기운이 많습니다. 계미생은 물을 좋아하는 버드나무라고 할 수 있는데 빨리 성공하고자 하는 욕심이 많아 나중을 위해 아껴 쓰고 알뜰하게 한 푼 두 푼 모아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돈을 빨리 벌고 싶은 마음에 성급하게 사회 뛰어들기보다는 공부를 통해 딛고 일어설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영리하고 눈치가 빨라 모든 일에 좋은 결과를 얻지 마, 성급함이 일을 그르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고 차근차근 한 계단씩 밟아가시기 바랍니다.
1991년 신미생
34세 신미생 양띠분들은 그동안 무슨 일이 되는 듯하다가 안되고, 엎어진 일들이 많이 있었을 텐데요. 그동안 힘들었던 것을 보상이라도 받듯이 열매가 달리고 결실을 맺는 갑진년으로 내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취할 수 있는 해가 되겠습니다.
온화하고 털털한 기질의 소유자로 웬만한 일에는 화를 잘 내지 않고, 목을 복을 타고난 신미생은 지적 호기심이 너무 강하다 보니 남들이 보았을 때는 한 우물을 못 파는 것처럼 보일 수 있고, 산만해 보일 수 있지만 다양한 경험으로 인해 말년에는 성공을 거머쥐는 띠이기도 합니다.
남들에게 과할 정도로 잘하는 성격이고 베푸는 게 많지만 돌아오는 것이 없다 보니 상처도 많이 받고 우울감에 빠지기도 하지만 남에게 잘하려고 노력하고 애쓰기보다 자신을 먼저 돌보는 법을 익히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갑진년에는 애정운이 상승하여 베풀을 만날 수 있는 운세입니다.
1979년 기미생
기미생 양띠는 남자는 듬직하고 여자는 애교가 넘치는 선남선녀분들이 많습니다.
사는 것도 여유롭고 풍요로워 재물운이 따르고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띠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생을 하지 않아도 먹고사는데 부족함이 없는 복을 타고 난 띠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운이 들어오는 시기로 계속 발전해 나가는 해가 될 것입니다.
2025년에는 성주운과 삼재가 겹쳐서 들어오므로 갑진년에는 더욱 노력해야 하며,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성주운을 잘 받고 삼재를 지혜롭게 잘 넘길 수 있습니다.
측은지심이 강하고 온화한 성품과 배려심이 많은 기미생은 남에게는 잘하지만 막상 자신이 힘들 때는 어디에 털어놓지 못하고 혼자 우울감을 심하게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워낙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사람이라 움츠려드는 마음을 빨리 털어내고 일어섭니다.
횡재수를 바라는 것보다 단계를 밟아가면 이루어 나가려고 노력한다면 길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1967년 정미생
정미생 양띠는 완벽주의적인 성향으로 성격이 외 골수적인 부분이 있고 자존감이 매우 높습니다. 가진 것이 있으면 남을 돕고 베푸는 데 주저 않으며,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무슨 일이 그리 많은지 바쁘고, 삶을 알차게 꾸려나가는 스타일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는 그동안 꾹꾹 참아왔던 것들이 한 번에 폭발하여 주위 사람들이 안절부절못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일고, 가정이 깨지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타고난 복이 많아 살아가는데 어려움이 없지만, 반면 배우자 복이 좋지 않아 그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 확장되고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갑진년이 될 수 있겠습니다.
길운이 들어와 새로운 가족을 얻을 수 있고 문서운도 좋습니다.